728x90
반응형

송도에 아주 특별한 쉬폰케이크 맛집을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찾아뵙네요! 
코로나는 이제 물러가라! 건강 회복 완료!랍니다 ㅎㅎ 

걱정해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각설하고,

송도에 놀러가실때 꼭 먹어야할 쉬폰 케이크 맛집이 있습니다.

이곳은 네이버 지도에 검색이 되지 않는 곳입니다.

블로그 후기들을 살펴보면서 가게가 어디있는지 찾아갔었죠 ㅎㅎ

구글에서는 검색이 된다고 하네요.


 

가게 정보

https://goo.gl/maps/YkXPvKojQ4YFuKcp6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4-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쉬폰 케이크

 

메뉴명 : 플레인 쉬폰 케이크 M

가격 : 14000원

---

 

플레인 쉬폰 케이크는 S,M,L 사이즈가 있고 각각 8000원,14000원,23000원입니다.
이 외에도 카카오 쉬폰 케이크(14000원) 또는 푸딩(3000원)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평점 : 5/5

비유 : 구름처럼 푹신푹신한 쉬폰케이크

맛 후기 : 


"송도 놀러간다고? 그러면 지도에서는 안나오는데 맛있는 쉬폰 케이크 알려줄까?"

지인 소개로 알게 된 스이또스이또 쉬폰 케이크입니다.

 

첫 문장부터 뭔가 벌써부터 맛집의 기운이 풍기지 않나요?

저는 벌써부터 설레였답니다.

 

매장에는 사진 촬영을 금하는 배너가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상업적 목적을 제외하면 사진 촬영은 해도 된다고 하네요 ㅎㅎ

 

그것도 모르고 가게 내부는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신비로운 곳인가보다 하고 구매하고 나왔죠.

 

쉬폰 케이크면 그냥 쉬폰케이크지 무슨 차이가 있냐? 라고 말씀주실 것 같은데.

 

구름 위를 걷는 다는 말이 과장이 아니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1. 신선도

 

스이또스이또에서는 20분이내 냉장보관이 불가할 경우 다용도보냉가방 구매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생크림이 녹아 내릴 수 있다라고 하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생크림 케이크를 먹을때 녹아 내린다? 라는 표현이 어색한데 이곳은 녹는다고 하더라구요.

 

주문 즉시, 생크림을 직접 만드십니다. 그리고 바로 쉬폰 위에 발라주십니다.

 

2. 한정 판매

매일 적정 수량만 판매합니다. 장인 정신입니다.

많이 만들지 않고 하루에 재료가 소진이 되면 마감됩니다.

그만큼 인기가 많고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숨겨진 곳에 이러한 맛집이 있다니... 송도에 방문하실 경우 꼭 들려야할 것 같지 않나요?

 

 

쉬폰 케이크

 

쉬폰 케이크는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특히나 위에 생크림은 기존에 알던 빵집 생크림과는 달랐습니다.

머랭처럼 갓 쳐낸 것 같은 부드러움이었고 정말 시간이 지나니 녹아 내릴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부드러움은 말도 마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은데 맛까지 좋으니... 완벽한 맛인 것 같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날씨가 따뜻해졌네요. 상온 5도 이상에서는 생크림이 녹는다고 하니 여름에는 꼭 보냉가방을 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제가 먹었던 쉬폰 케이크 중에서는 TOP3 안에 꼽는 최고의 맛집인 것 같습니다. 송도에 가실 일이 계시다면 꼭 들러보세요.
  • 가게 안에 생일,이벤트 캔들도 구비되어있으니 같이 사실 수 있답니다 :)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바로 근처에 소금빵 맛집도 있어요! 같이 사서 생크림에 찍어먹으면 맛있답니다!

2022.04.11 - [음식/맛집 리뷰] - [송도 빵집 맛집] 송도 소금빵 7개 만원 샹끄발레르 베이커리 맛집

 

[송도 빵집 맛집] 송도 소금빵 7개 만원 샹끄발레르 베이커리 맛집

송도 베이커리 소금빵 맛집 샹끄발레르에 다녀왔습니다. 가게 정보 http://naver.me/FVPbUEcb 샹끄발레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48 · 블로그리뷰 558 m.place.naver.com 번호 : 0507-1410-2274 주소 : 인천 연..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