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카레 전문점 아비꼬 1인 포크세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아비꼬는 체인점이라 지나가면서 한번씩 보셨을 것 같은데요.

카레와 돈까스 그리고 왕새우튀김 등등. 다양한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1인 포크세트를 주문하였는데요. 비프카레라이스와 돈까스가 세트 메뉴로 구성되어있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1인 포크세트를 참고하시면 되니 참고해주세요!

 

아비꼬

아비꼬 카레는 카레 맛이 깊어서 참 맛있는데요.

저는 매운맛은 잘 못 먹으니 1단계로 하였습니다. 

 

아비꼬 1인 포크세트

아비꼬 1인 포크세트입니다!

 

가격은 14500원이구요.

구성은 장국과 밑반찬

그리고 밥과 돈까스, 그리고 카레가 가득 담겨있습니다.

 

카레는 하야시라이스와 카레라이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카레라이스를 선택했습니다.

 

카레에는 비프가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좋습니다 :) 

 

토핑의 경우 마늘후레이크를 추가하였구요.

대파와 마늘 후레이크의 경우 무료 토핑이므로

주문할 경우 꼭 같이 달라고 말씀해주세요 :)

 

밑반찬장국

반찬은 매장에서 그리고 배달로 시켰을때 먹었던 국물과 반찬 그대로입니다.

 

실제로 매장에서도 깍두기와 저 짭쪼름한 장아찌 그대로에요.

 

토핑의 경우 이렇게 따로 왔네요 :)

 

매장에서 드실 경우에는 따로 달라고 얘기하지 않으면 메뉴에 부어서 나오니까 참고해주세요!

 

돈까스 밥

돈까스가 아주 바삭하고 맛있어요.

저는 왕새우 튀김도 먹어봤는데 아비꼬 카레에서는 카레만 잘하는게 아니라 튀김까지도 잘한답니다!

 

돈까스는 두꺼운 편은 아니고 적당히 얇아서

밥위에 올려서 한입에 같이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 인것 같아요!

 

돈까스와 카레를 찍어서 한입. 

밥과 한입 취향따라 드셔도 좋습니다.

 

카레라이스

비프 카레라이스는 포장의 경우 양을 더 많이 담아주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넉넉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만약 둘이 드신다면 밥을 더 주문하셔서 

사이드 메뉴를 추가하신 뒤에

가성비 있게 나눠 드시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 

 

아비꼬 카레라이스 돈까스

이것이 바로 여러분들이 기대하셨던 비쥬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먹어야 진짜 아비꼬 카레와 돈까스를 먹었다고 볼 수 있죠.

 

숟가락으로 슥슥 비벼가면서

돈까스 한입 카레라이스 한입 먹다보면

아비꼬 카레 제대로 드셨다고 어디가서 자랑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커플로 드시는 경우 아비꼬 A,B세트가 있습니다. 가격은 2.8만원대였어요
  • 왕새우튀김도 진짜 맛있습니다. 카레 먹으러 왔다가 튀김 맛에 반한 아비꼬 커리! 모든 체인점이 다 맛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
  •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1단계가 적절해요! 2단계부터 매콤함이 느껴진답니다~! 저는 2단계까지만 먹어봤습니다 ㅠ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일본식 카레와 인도식 카레를 한번 비교해보면 어떨까요?

2022.04.02 - [음식/맛집 리뷰] - [합정 / 홍대 맛집] 홍대 인도 커리 맛집 델리인디아 난 탄두리치킨 가격 추천 메뉴

 

[합정 / 홍대 맛집] 홍대 인도 커리 맛집 델리인디아 난 탄두리치킨 가격 추천 메뉴

합정과 홍대에 위치한 인도 커리 맛집 델리인디아 인도 커리 맛집 델리인디아에서 난 탄두리치킨 커리를 원없이 먹어보았습니다. 커리 맛집 중에서 여기는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라씨도 먹었습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