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진짜 생 삼겹살 맛집! 신도림 삼겹살 맛집 숯불 불타는 삼겹살! 

제가 먹어봤던 삼겹살 집 중에서 숯불향이 가득한~ 삼겹살 제대로 취했습니다.

올해 가장 맛있게 먹은 삼겹살이 아닌가 싶은데요

가격도 사실 생 삼겹살과 크게 다르지 않은데 숯불 향과 제공해주시는 숙주 김치 볶음 서비스가

장난아니게 자비 없습니다. 드셔보시고 배터지시고 한번 더 오시게 될 맛이니까요.

 

가게 입구

https://place.map.kakao.com/1306845135

 

숯불불타는삼겹

서울 구로구 경인로63길 21-20 (신도림동 383-8)

place.map.kakao.com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63길 21-20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00
연락처 : 010-8668-1768

주차 가능!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12000원 이라고 메뉴판이 되어있는데 그건 옛날 꺼구요 

 

위에 있는 메뉴판이 최신 메뉴판입니다!

16000원으로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

 

이베리코 목살,갈비살 생오리도 팔고 있지만 생 삼겹살이 제일 맛있는건 아시죠~?

기본기가 최고입니다 ㅎㅎ 

 

상차림

기본 상차림입니다! 

쌈장~ 양파,오이피클,무쌈 등이 있구요!

 

가운데 보시면 고기 굽는 판 여에 숙주랑 김치를 볶을 수 있는 판이 또 있어요!

고기가 다 익으면 저기 위에 올려 놓으면 되는데 불판을 참 잘 만든 것 같았습니다!

고기가 타지 않아서 완전 대박이에요... 

 

고기 굽는 판은 숯불이어서 숯불 향이 고기에 베이니까 진짜 정말 최고로 맛있었습니다.

 

숙주 김치

같이 먹는 숙주랑 김치는 진짜... 이거 먹어봐야 압니다.

고기랑 너무 찰떡이에요!

이걸 서비스로 팍팍 주시는데... 돈이 안아까웠습니다.

 

삼겹살이 16000원인데 제 값 받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시고 썰어주시고 볶아주시고 다 해주시다보니까

너무 편하게 먹었어요~

 

삼겹살

삼겹살입니다!

정말정말 역대급 삼겹살입니다.

 

숯불 향 제대로 담았구요.

욕쟁이 할머니 100명 와도 이거보다 더 맛있을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고기 맛이 제대로입니다...

 

볶음밥

그 옆에 볶음밥은 더더 끝내줍니다.

 

숙주랑 김치에 밥을 넣어주신다음에 김 넣고 참기름 넣고

남은 고기 송송송 썰어서 볶아주시면...

 

와... 이게 화룡점정이라고 해야할까요?

불판이 고기 굽는 기름이 자연스럽게 숙주,김치 쪽으로 흘러가게 되어있어서

돼지고기 기름이 아주 잘 베어있습니다!

 

볶음밥은 원래 기름이 있어야 더 맛있어지잖아요 ㅎㅎ 

그 느낌 그대로 살려서 입으로 한입 먹으면 

고소~하고 숙주와 김치의 아삭함과 매콤한 맛이

지금도 배고프게 만들고 있어요...

 

냉면은 달콤~하고 새콤합니다.

면은 제가 이름을 까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칡은 아니고 어떤 어정초(?!) 라고 하셨던 것 같은데 

 

면이 아주 찰지고 맛있었습니다.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는 냉면 최고에요.

냉면 전문점 하셔도 될 정도로 아주 맛있었답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신도림에 가실 일이 있다면 꼭 들려보세요. 후회 안합니다.
  • 목살도 맛있어요. 졸맛... 다 맛있어요 그냥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http://pf.kakao.com/_HxgmUb

 

썸머하우스_맛집센터

평범한 일상을 재미있게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주관이 가득 한 음식 리뷰 받아가세요!

pf.kakao.com

아! 그리고 제가 카카오 뷰 페이지를 개설했어요!

친구 추가 부탁드릴게요!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카카오 뷰 페이지 링크 남겨주세요~

서로 성장합시다! 아자아자!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