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촌에서 김밥 맛집 중에서 꼭 가보셔야하는 최고의 맛집 키친 봄날입니다!

키친 봄날은 스마트스토어 주문으로만 구매하셔야하는데요! 자세한 주문 방법은 제가 아래에 설명드릴게요!

계란과 참치 토핑이 엄청 가득 들어있는 최고의 신촌 김밥 맛집 키친 봄날!

봄날 키친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는데 정식적인 상호명은 키친봄날 입니다 ㅎㅎ 참고해주세요~

키친 봄날 주문 방법 부터 가격 그리고 맛까지 자세하게 안내드릴게요!

 

영업시간

https://place.map.kakao.com/1573253740

 

키친봄날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11길 62 (창천동 53-75)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월~금 11:00 ~ 20:00
토 12:00 ~ 20:00
월~금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11길 62

번호 : 02-334-4440 

포장만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업구요! 

포장만 가능합니다!

 

주문 방법자세한 주문 방법

주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 네이버로 주문하시고 픽업하시면 됩니다!

주말은 한 20~30분 정도 기다리면 픽업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현장에서 주문은 어려우시고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팜으로만 주문을 받고 계신다고 하세요!

실제로 사장님이 주방에서 계속 김밥을 만드시느라 바쁘셔서

픽업 번호만 확인하시고 바로 김밥을 주셨기에 홀에서 손님을 응대하시는게 어려우신 것 같더라구요 ㅠ

 

위 안내를 천천히 보시면서 네이버로 주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가게 외부가게 내부 인테리어 식물

 

가게 외부를 보시면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 

안에서 드실 수 있는 홀은 없으며 오로지 포장만 가능하세요!

그래서 네이버 주문으로 이용하시고 픽업하셔야 합니다 ㅎㅎ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봄날 김밥은 4천원이고 

참치김밥은 5천원입니다!

봄날 반 참치 반 메뉴는 5천원으로 드실 수 있어요!

 

저는 그래서 반반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봄날김밥 참치김밥 반반

 

메뉴명 :봄날반+참치반

가격 : 5000원

평점 : 4.5/5

비유 : 아... 실수로 재료를 쏟았나?

맛 후기 : 

 

신촌에 위치한 김밥 맛집 키친 봄날입니다!

일단 가장 유명한 참치 김밥과 봄날김밥(계란 가득) 을 먹어봤는데요

시그니처 김밥인 만큼 그 맛이 어떨까 너무 궁금했어요!

 

우선 봄날 김밥은 기본 김밥이구요! 계란이 정말 한 가득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참치 김밥은 그 반대로 참치가 한 가득 들어있구요!

 

재료를 이렇게 많이 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이 담겨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혜자스럽지 않나... 하면서 감탄했습니다!

 

근처 편의점으로 얼른 달려가서 "라면"이랑 같이 먹었는데

사실 라면 국물이 더 먹고 싶었거든요 ㅎㅎ 

김밥이랑 라면은 사실 죽마고우 그 자체잖아요?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 꼭 같이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참치 김밥 한줄참치 김밥 단면

 

참치 김밥 한줄의 사진과 단면입니다!

우선, 단면은 참치,계란,맛살,햄,깻잎 등등... 

김밥에 꼭 들어가야할 핵심 재료들이 모두 들어가있어요!

 

거기에 참치가 아주 가득가득 들어있었어요...

이렇게 많아도 되나 싶을정도로 많았습니다!

 

한입 먹었을때는 아주 나이스! 그 자체였어요

지금 보시면 참치가 가득 올라와져있는 모습이 보이실텐데요!

참치를 따로 덜어서 봄날 김밥과 섞어 드셔도 되고

아니면 참치를 더 얹어서 드셔도 됩니다 ㅎㅎ 

 

한줄에 총 5줄이 있고 4개는 세워져있고 나머지 하나는 꼬투리로 누워져있습니다!

그 위에 참치가 한스쿱 퍼올려져있는 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솔직히 요즘 물가가 비싼데 김밥 한줄도 3~4천원 하는데 이정도 맛과 양이면 정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봄날 김밥 한줄봄날 김밥 단면

다음은 봄날 김밥입니다. 

계란 김밥이라고 봐주셔도 될 것 같아요! 

계란이 진짜 엄청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계란의 식감은 요즘 유행하는 키토김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몽글몽글한 식감의 계란이 한 가득 들어가있는 식감이라고 봐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맛있는 김밥은 밥이 조금 들어간다고 하는데 

여기 키친 봄날도 밥이 조금 들어가서 재료의 맛이 더 느껴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키친 봄날 포장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하나 더 주문해서 기다려서 픽업해왔습니다 ㅎㅎ

그정도로 맛있었다는 뜻입니다 ㅎㅎ

 

썸머하우스 코멘트

 

  • 근처에 연세대가 있어요~ 포장 하신 뒤 교내 벤치나 테이블에서 음료수나 컵라면과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편의점에서 라면과 같이 먹어도 좋습니다!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http://pf.kakao.com/_HxgmUb

 

썸머하우스_맛집센터

평범한 일상을 재미있게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주관이 가득 한 음식 리뷰 받아가세요!

pf.kakao.com

아! 그리고 제가 카카오 뷰 페이지를 개설했어요!

친구 추가 부탁드릴게요!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카카오 뷰 페이지 링크 남겨주세요~

서로 성장합시다! 아자아자!

 

 

+분식 하면 떠오르는 건 포장마차죠! 홍대 포장마차에서 맛있게 먹은 음식들도 소개드릴게요 ㅎㅎ 

2022.04.06 - [음식/맛집 리뷰] - [홍대 맛집] 홍대 길거리 음식 포장마차 떡볶이 닭꼬치 핫도그 추천

 

[홍대 맛집] 홍대 길거리 음식 포장마차 떡볶이 닭꼬치 핫도그 추천

홍대 길거리 음식 떡볶이 핫도그 닭꼬치 등 포장마차에서 파는 분식 지나가다가 한번씩은 보셨으나 보통 다른 목적지가 있다보니 들리진 않았는데 문뜩 맛이 궁금하기도 하고 언제 한번은 먹어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