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 다녀왔었습니다.
사실 영흥도에 글램핑을 하러 갈때 필요한 음식들을 사기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에서 물건들을 샀었어요!

http://naver.me/5SWauqNM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791 · 블로그리뷰 1,854

m.place.naver.com


오늘은 맛집 리뷰는 아니지만
맛있는 음식들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입했었어요!

오늘은 가볍게 소개하려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입구에서부터 살짝 설렜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특징은 안가보신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모든 물건들이 대용량으로 저렴하게 판매 하고 있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이렇게 1번부터 30~40번까지 품목들이 있는데
정말 큼직큼직하게 진열되어있어요
벌써부터 들어가기전에 설레임이 가득하지 않나요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와 같은 기분이었어요
아 환상의 나라는 롯데월드였져…? ㅎㅎ
여행가기전이라 들떴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트레이더스 빵들입니다.
일단 가격이 전체적으로 만원 초반 혹은 그 이하구요 양은 2만원어치입니다.
정말 혜자스럽다고 표현해야겠죠?

저는 크로아상을 구매했구요!
4780원에 12개입니다!
안에는 슈크림이 들어있었는데
차에서 가면서 간식으로 먹었는데
다음날 아침까지 먹었어요
그만큼 맛있었답니다!

떠먹는 쿠키케익이에요
투썸플레이스에서 아이스박스 아시죠?
그맛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거는 사려고 했지만 빵은 한종류만 사기로 해서 다음에 사려고 사진만 찍어왔어요!

가격은 10980원!

진짜 가격은 꼭 적어두어야할 것 같아요
이렇게 저렴할 수가 없습니다…

치즈 케이크 친구도 저를 기다리고 있지만
새로운 주인을 찾도록 놓아주었어요
가격은 만삼천원 정도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즈 케이크 유명하잖아요!
실물로 보니까 너무 비쥬얼 좋더라구요 ㅠ

제주 생고기 김치찌개랑 물도 사고
쌈과 양주들 그리고 곱창과 삼겹살
후식으론 청포도를 구입했습니다!

글램핑도 후기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ㅎㅎ

아 이건 진짜 다음에 오면 꼭 사려고 했던거에요

대왕버거!! 단돈 9980원!
그냥 만원에 팔지… 심리적인 요인이 들어갔군요
대왕 버거를 구매하는 분들은
근데 잘 안보이더라구요

도전하기가 쉽지는 않은 메뉴인 것 같습니다.

사실 크기가 크다보니 수분이 빠져 작은 햄버거보다 맛있을까? 는 잘 모르겠어서 다음엔 꼭 먹어볼게요!

노브랜드버거와 같은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혹시 드셔보신 분이 계시다면
후기 꼭 알려주세용 ㅎㅎㅎㅎㅎㅎ

대왕버거말고 핫도그도 팔고 있어요!
진짜 엄청 크고 맛있고 저렴하게 생겼어요

가격대는 2500원 ㅠㅠ 실화입니까 ㅠㅠ

저 여기서 삼시세끼 촬영할래요 ㅠㅠ

마지막으로 아련하게 찍어보았습니다
늠름하게 저의 마지막을 지켜봐주시더라구요

트레이더스에 오면 놀이공원에 오는 기분과
외국에 있는 기분을 줍니다!

눈도 귀고 맛도 모두 즐거운 여행이었네요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