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천 송도 놀거리 데이트 코스 추천, 송도 센트럴파크 문보트를 소개합니다.

송도하면 데이트코스에서 빠질 수 없고 인천 여행을 가기에도 적절하죠.

송도 센트럴파크 중앙에 있는 문보트에서 멋있는 뷰를 감상하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녁에 송도의 예쁜 전망을 강을 거닐면서 바라볼 수 있답니다! 데이트 코스 강력 추천드립니다!

날씨도 풀렸으니 주말에 가족 혹은 연인과 한번 가보시는거 어떨까요~?

 

아래에 가격이랑 이용 시간도 말씀드릴게요! 

 

송도 투명보트 선착장

 

선착장입니다. 투명 보트도 있습니다!

가족끼리 오시는 분들이나 여러명이서 타시는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것 같아요.

 

커플분들은 보통 문보트를 많이 타시는 것 같습니다.

문보트가 정말 예쁘게 생겼거든요 ㅎㅎ 

 

저희는 문보트를 빌렸습니다!

 

문보트 가격은 최대 3인 / 30분 / 38,000원
연수구 주민 또는 커플할인(2인 이하) / 30분 /30,000원 입니다.

 

곳곳에 사진 찍는 곳도 있습니다! 진짜 뷰가 너무 예쁘니까 참고해주세요.

 

문보트 선착장

 

문보트 선착장입니다.

저 멀리 보이시는 초승달들이 보이시나요?

정말 예쁩니다! 멀리서 보면 저게 어떻게 떠다니지...? 위험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작고 아담해 보였어요!

 

문보트

가까이서 본 문보트입니다!

최대 3인까지라고 합니다! 

 

마감 시간은 그때그때 다르다고 해요.

저녁 10시까지 하는 것 같습니다!

미리 전화한번 해보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조종석에 2명, 맞은편에 1명 이렇게 총 3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안전해요! 

문보트 시간

이용시간은 총 30분입니다.

보트 왼쪽 아래를 보시면 시간이 나와있습니다.

 

25분 남았다고 떠있네요.

30분이 지나면 보트에서 알림이 울립니다! 

돌아오라는 뜻이죠! 

 

이왕이면 미리 돌아오시지 말고 30분 꽉꽉 채우신 다음에 알림이 울리면 돌아오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ㅎㅎ...

조금이라도 이쁜 야경을 더 구경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꿀팁입니다.

 

송도 야경 왼쪽

야경입니다.

왼쪽에 보시면 송도 센트럴 파크 호텔이 보이네요 :) 

잠시 사진 감상 하고 가시죠~!

송도 야경 오른쪽

 

송도 야경입니다. 

정말 그림과 같이 예쁘지 않나요?

 

30분이라는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힐링이었습니다.

 

동영상으로 다리 밑을 지나는 순간을 찍어보았어요.

정말 예쁘니 꼭 한번 봐주세요!

 

다리 밑을 지나갈때 동심 속에 빠진 것 같았어요.

정말 이쁘지 않나요?

 

가격이 3만원이라고 해서 비싸다고 생각이 들겠지만 

남산 타워에서 야경을 보는 전망대 가격과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이 들면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혹시 이용하시기 전에 전화 한번 해보시고 이용해보세요!

이스트 보트 하우스 032-831-4609 입니다!

 

 

 

썸머하우스 코멘트

 

  • 중간에 물레방아가 있는 곳이 있는데 그 곳은 길이 좁아 배가 지나갈 수 없어요!
  • 하지만 저는 길을 개척하면서 무리한 짓을 하다가 부딪힐 뻔 했는데 고난도 드리프트를 하면서 빠져 나왔습니다 :) 레이싱 게임이었다면 점수 S를 받았을 정도의 곡예 운전이었어요 :) 
  • 안전 운전하세요^^
  • 송도의 야경은 정말 예쁩니다! 이날은 금요일 저녁이어서 사람이 없었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더 많으니 참고하세요~!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 근처에 송도에서 드실 수 있는 간단한 빵집과 연돈 볼카츠 추천드립니다!

2022.04.18 - [음식/맛집 리뷰] - [송도 맛집] 연돈 볼카츠, 돈까스 대신 볼카츠와 볼카츠버거까지!

 

[송도 맛집] 연돈 볼카츠, 돈까스 대신 볼카츠와 볼카츠버거까지!

송도에서 연돈 볼카츠와 볼카츠 버거를 들어보셨나요? 연돈에 돈까스도 유명하지만 볼카츠가 전국에 체인점으로 있다는 사실! 드디어 코로나에서 무사히 벗어났답니다! 예전에 송도에 놀러갔

summerhouse.tistory.com

2022.04.11 - [음식/맛집 리뷰] - [송도 빵집 맛집] 송도 소금빵 7개 만원 샹끄발레르 베이커리 맛집

 

[송도 빵집 맛집] 송도 소금빵 7개 만원 샹끄발레르 베이커리 맛집

송도 베이커리 소금빵 맛집 샹끄발레르에 다녀왔습니다. 가게 정보 http://naver.me/FVPbUEcb 샹끄발레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48 · 블로그리뷰 558 m.place.naver.com 번호 : 0507-1410-2274 주소 : 인천 연..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