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들의 생일이 5월~6월에 겹쳐서 다같이 집에서 먹방을 하자!

라는 말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제가 먹었던 음식중에서 맛있는 음식 레전드를 시켰습니다 ㅎㅎ 

 

새로 먹어본 것은 베스킨라빈스 몬스터볼 아이스크림이랑 부평의 어묵 샌드위치! 이구요!

처음 보시는 음식들은 제가 소개드릴게요 ㅎㅎ 

 

 

 

치킨사냥 양념치킨치킨사냥 후라이드 순살 치킨

까치산 치킨사냥입니다!

 

2022.02.25 - [음식/맛집 리뷰] - [서울 치킨 맛집] 강서구 까치산역 치킨사냥 곽튜브 까치산

 

[서울 치킨 맛집] 강서구 까치산역 치킨사냥 곽튜브 까치산

서울에 치킨 맛집 중 강서구에 치킨사냥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까치산역 치킨 사냥은 그중에서도 정말 맛있는데요. 유튜버 곽튜브 아시는 분은 아실 것 같은데 곽튜브님도 이번에 까치산으로

summerhouse.tistory.com

 

제가 예전에 올렸던 치킨사냥 기억나시나요?

 

이게 진짜 갓성비 치킨입니다...

브랜드 치킨 1마리보다 더 맛있고 양도 2배인 치킨집이 동네에 있다는 사실에 감격해야해요...

 

친구들도 반응이 너무 핫해서 치킨은 시키자마자 금방 동났답니다 ㅎㅎ 

 

화곡영양족발과일막국수

다음은 화곡영양족발입니다!

 

과일막국수와 족발 특대를 주문했구요! 

족발 특대 +막국수 2개 주먹밥 2개!

 

상당히 양이 많아서... 과일 막국수는 남겼습니다 ㅎㅎ... 과유 불급! 

 

역시나 영양족발을 처음 먹어본 친구들은 모두 깜짝놀랐습니다 ㅎㅎ

 

2022.05.07 - [음식/맛집 리뷰] - [강서구 화곡 맛집] 화곡영양족발 서울 3대 족발 맛집 후기,순대국은 서비스라고?

 

[강서구 화곡 맛집] 화곡영양족발 서울 3대 족발 맛집 후기,순대국은 서비스라고?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서울 3대 족발 맛집 화곡영양족발을 아셔야합니다. 족발 맛집인 화곡 영양 족발은 화곡본동시장에도 본점이 있고 화곡 딜리버리와 계양 체인점이 현재는 있다고 하네요

summerhouse.tistory.com

 

화곡영양족발의 진짜 맛있음을 느끼고 싶다면? 자세한 후기를 보러 가세요!

 

 

 

부평에서 유명한 어묵 샌드위치입니다! 

가게명은 복덩이네 어묵이구요! 부평시장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http://naver.me/GNyOKMBo

 

복댕이네 어묵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6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어묵 샌드위치는 한개에 2000원이고 반개를 잘라서 1000원에도 판매하고 있어요! 

정말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친구에게 사와달라고 부탁했어요 ㅎㅎ 

 

참치야채,감자치즈베이컨,에그베이컨,게살오이,햄치즈 이렇게 총 5가지 종류가 있어요!

5종류 전부 사와서 다 한입씩 맛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남은 어묵 샌드위치는 랩에 감싸서 냉동 보관을 하면 다음날 먹기도 좋아요!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마지막은 몬스터볼!

 

이게 뭔가 싶죠...?

 

베스킨라빈스에서 몬스터볼 아이스크림케이크이구요! 몬스터볼을 열면 저렇게 포켓몬들이 반겨있습니다!

 

엄마는외계인,슈팅스타,베리베리스트로베리,피카피카피카츄 4개의 맛이 반원 아래에 1/4씩 채워져있어요!

 

위에 노란색은 바나나 아이스크림입니다! 

 

친구들과 배터지게 먹었네요~~ 

 

잘먹었습니다^^

 

지난번에는 1월에 봤었으니까 거의 5개월만에 다시 만나서 놀았던 것 같네요 ㅎㅎ

2022.01.24 - [일상] - 화곡동 카페 까치산 보드게임 카페, 두마리 찜닭, 로제 찜닭, 성공적

 

화곡동 카페 까치산 보드게임 카페, 두마리 찜닭, 로제 찜닭, 성공적

오늘은 주제가 좀 색다른 일상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친구들이 놀러와서 4명이서 뭘 맛있게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를 엄청 고민했는데 족발, 피자,치킨 많은 후보군들이 있었지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