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급스런 치킨 브랜드! 푸라닭 블랙 알리오 치즈볼 세트 후기!

푸라닭에서 기프티콘을 받았어요~ 블랙 알리오 블랙 치즈볼 세트를 받았습니다!
푸라닭은 이렇게 박스부터 프리미엄의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고급 치킨 브랜드의 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나요?
블랙 알리오는 후라이드에서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푸라닭 포장박스

위에는 푸라닭 치킨이 담겨있구요!
아래 길쭉한 가로로 된 상자에는 블랙치즈볼이 담겨있답니다!

블랙 알리오 치킨

메뉴명 :블랙알리오 치킨
가격 : 18,900원
평점 : 4.5/5
비유 : 달콤짭짤!
맛 후기 :


달달한 간장 베이스의 짭짤한 맛이 인상적이다.
푸라닭의 시그니처 블랙 알리오 치킨의 맛이다.

오븐에 한번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기름기가 쫙 빠져있다.
달달한 간장의 맛에서 나오는 감칠맛이 느껴진다.
그리고 매콤한 맛이 뒤따라 온다.

자! 이렇게 푸라닭의 블랙 알리오 치킨의 경우에는
간장 베이스의 달콤! 살짝 은은하게~ 매콤함이 올라오면서
짭짤함으로 마무리 되는 단짠단짠 치킨입니다!

그럴때 같이 제공되는 떡을 한입 먹어주면 간이 딱 맞아요~
떡은 아주 노릇노릇 하게 잘 튀겨져있습니다 ㅎㅎ

고추마요소스

고추마요소스입니다!
고추마요소스는 매콤한데 달콤해서
블랙 알리오 치킨과 함께 먹으면 맛이 끝내줍니다~

달콤하면서 알싸한 향이 몰려오니까요!


블랙 치즈볼입니다!
5개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보시면 한입 베어물고 그 안을 찍은 사진인데요!
흑미로 반죽한 도우에 체다와 모짜렐라가 섞여있는 치즈가 담겨있는 것 같았어요!

썸머하우스 코멘트

  •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호감은 아니었습니다
  • 치킨만 먹어도 만족스러워요!
  • 블랙 알리오 보다는 저는 고추마요치킨 더 좋더라구요 ㅎㅎ


★★★잠깐! 10초만 주목!★★★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 눌러주세요!
감사의 댓글 남겨주세요!
1초만 투자해서 공감 꾹 누르기!
열정 한 가득 넣어주세요 ㅎㅎ


http://pf.kakao.com/_HxgmUb

썸머하우스_맛집센터

평범한 일상을 재미있게 공유하고 싶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주관이 가득 한 음식 리뷰 받아가세요!

pf.kakao.com

아! 그리고 제가 카카오 뷰 페이지를 개설했어요!
친구 추가 부탁드릴게요!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카카오 뷰 페이지 링크 남겨주세요~
서로 성장합시다! 아자아자!


+저번에는 교촌 치킨을 먹었는데요! 이것도 블랙 알리오랑 비교해보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2022.06.19 - [음식/맛집 리뷰] - 교촌 치킨 기프티콘 주문 방법 및 메뉴 변경하는 방법! 전화로 쉽게!

교촌 치킨 기프티콘 주문 방법 및 메뉴 변경하는 방법! 전화로 쉽게!

생일때 교촌 치킨 레드콤보를 기프티콘을 선물 받아서 메뉴 변경해서 주문해보았어요! 매번 교촌치킨을 먹을때 기프티콘을 보통 자주 선물하시잖아요! 근데 주문 앱을 사용하는 것도 번거로우

summerhouse.tistory.com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